고민상담
붕어빵 왜 저마다 맛이 다를까요?
우리 동네에 붕어빵이 세 군데 조금 더 5군데 저마다 다 달라요. 반죽과 팥을 다 받아오는 거 아닌가요? 반죽과 팥을 직접 만드나요? 오늘 단골로 사 먹는 붕어빵집이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안에서 조금 멀리 걸어가서 사 먹었는데 너무 니 맛도 내맛도 없어서 의아했어요. 왜 저마다 맛이 다르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우리 동네에 붕어빵이 세 군데 조금 더 5군데 저마다 다 달라요. 반죽과 팥을 다 받아오는 거 아닌가요? 반죽과 팥을 직접 만드나요? 오늘 단골로 사 먹는 붕어빵집이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안에서 조금 멀리 걸어가서 사 먹었는데 너무 니 맛도 내맛도 없어서 의아했어요. 왜 저마다 맛이 다르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