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판사 이한영 흥행
많이 본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탈퇴한 사용자
왜유독 중국집음식이 소화가안되나요?
똑같은 면음식을 먹어도 유독 중국집음식이 오랜시간 소화가 잘안되는데요
왜유독 중국음식만 그렇게 소화가안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기름이 많은 튀긴음식, 밀가루 음식 등은 소화시간이 오래걸립니다.
중국집 요리는 튀긴 음식과, 기름에 볶은 음식, 밀가루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소화에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감사합니다.
• 중국 음식은 기름진
조리법과 다양한 재료 및 향신료의 조합으로 인해 소화에 부담을 줄 수 있으며, 특히 밀가루가 많이 사용되어 글루텐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는 소화 불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성분이 소화 효소의 작용을 방해하여 소화가 느려질 수 있고, 중국 음릭은 과식하기 쉬운 점도 소화에 어려움을 더하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복합적인 요인들이 결합되어 중국 음식이 소화에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중식당의 메뉴들은 제조시 기름을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소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