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쌍한닭62

얄쌍한닭62

채택률 높음

이준석 당원 투표 전당대회에서 98프로 득했다는데요

이준석 당원 투표 전당대회에서 98프로 득했다는데요 이쯤되면 무슨 북한아닌가요? 합리적인척하면서 보면 완전히 이준석 팬클럽인지 구분이 안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당원이라는 것이 해당 정당의 정치색이나 공약이 좋아서 가입을 한 것인데 이준석 대표는 개혁신당을 대표하는 인물이니 98%가 나오는 것이 충분히 가능하죠 이준석 대표가 싫으면 개혁신당에 가입할 이유가 없습니다.

  • 이준석이 98%라는 높은 득표율을 받은 이유는 이번 개혁신당 전당대회에서 대표 후보자가 이준석 혼자였기 때문입니다. 이를 두고 북한이라고 말씀하시는 건 맞지 않는 비유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일 후보자일 경우 보통 찬성을 투표합니다. 반대해봤자 다른 대표할 사람이 없는데 왜 반대하겠어요. 조국혁신당의 조국 대표도 찬성 99.9%를 받고 당대표를 연임한 바 있습니다. 여기에 대해서 비판조로 말씀하시는 부분은 이해가 잘 안 가네요. 억지 비판으로 보입니다. 개혁신당에는 이준석 지지자들이 많이 모였으니 팬클럽이라고 말할 수는 있겠습니다.

  • 개혁신당의 이번 전당대회는 이준석에 대한 찬반투표입니다.

    이준석 대표만 홀로 나와서 경선을 한것이에요.

    현재 보수쪽에서는 국힘이 지리멸렬하고 이준석에 대한 기대치가 있어서 저런 득표율을 보인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