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무난한황새43
24.07.16
간을 해롭게 하는 것중에 술 말고 다른 음식이 있나요?
안녕하십니까.
최근 과한 음주로 인해 간이 많이 상한거 같은데요.
간을 해롭게 하는 것 중에 술 말고 다른 음식이 있나요?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연실 영양사
박연실 영양사
씨앤씨 교육센터
∙
24.07.16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고지방 음식은 간에 지방이 축적되어 지방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설탕과 고과당 시럽이 많이 들어간 음식도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