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탈퇴한 사용자
봉사활동 아이에게 적합한 간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아이들이 초등학생인데, 매일 간식을 사달라고 조릅니다. 건강에 좋은 간식을 찾고 싶은데, 어떤 간식이 아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지 추천받고 싶어요. 과자나 초콜릿 대신 어떤 음식을 선택하면 좋을지, 또 간식 시간을 맞추어 달라는 것 같은데.. 정해주는 것이 왜 중요한지도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기? 좋은건 샌드위치도 좋아요
샌드위치도 건강하게 만들수 있건 ㅏ주문도 가능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