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마도신기한마녀
채택률 높음
컴퓨터를 오래쓰다 보니 엄지가 아픈거 같은데 어떤 증상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펜을 많이 쓸때는 그런가 보다 싶지만 요새는 거의 쓰지 않아서 마우스를 많이 쓴다고 해도 보통은 검지나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나요?
엄지 중에서도 손 등쪽 마디부분 위주로 피로한 느낌과 움직일때 근육통 비슷한 감각이 있는데
충분히 쉬어주고 스트레칭 해주는 정도로 충분한걸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