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세븐나이츠뫕일게이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기 위한 일상적인 식이요법은 무엇인가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기 위한 일상적인 식이요법은 무엇인가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기 위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식이요법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구성하는 방법과 피해야 할 음식, 그리고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기 위한 팁에 대해 알고 싶어요. 초보자라서 쉽게 설명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건강한 식습관 유지하기 위해서는 균형잡힌 식단 즉 과일과 채소 충분히 섭취하기, 단백질, 통곡물, 건강한 지방 섭취하기 등이 있으며 가공식품, 트랜스지방이 포함된 튀긴음식, 짠음식등을 피하고 하루3끼 규칙적인 식사와 간식은 건강한 것으로 하며 물 많이 마시기, 과식하지 않기, 천천히 잘 씹어먹기 등 을 지키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