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막염에 좋은 민간 응급조치는 무엇이 있을까요?

저녁부터 눈이 따끔거리고 눈물이 나며 충혈이 되는거 보니 아마도 결막염인듯 싶은데 늦은 시간이라 내일이나 병원에 갈 수 있을듯 한데 급하게 응급처치? 같은거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얼음찜질 하면 부기와 가려움증에 효과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인공눈물을 냉장실같은데 잠시 넣어놓고 눈에 넣으면 시원하니 효과가 좋더라구요. 눈 비비거나 렌즈착용은 절대 금물입니다. 소염진통제같은거 약국에서사서 드셔도 좋을겁니다. 많이 괴로우시겠네요ㅠ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