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아하그렇구나생각하면 아하!!
우니는 어떠한 영양성분이들어있나요?
우니는 먹기도 힘든 음식인데요.
원기회복에 좋다고 알고있는데요.
우니는 어떠한 영양성분이들어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떠한 효능이있는지도 같이 답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니는 알이 아니라 내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좋은 성분이 많이 있구요.
칼륨 ,비타민 ,엽산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 등등이 있습니다.
•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도와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할 뿐 아니라 자양강장과 원기회복에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풍부하게 함유된 철분은 빈혈증상을 개선해주고, 사포닌 성분은 기관지 건강에는 물론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에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헬스키친] 단백질과 무기질이 풍부한 성게알 < 조미열 < 헬스키친 < 건강365 < 기사본문 - 매경헬스 (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