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는 어쩔 수 없이 손해를 감수하면서 다니는 거겠죠?
아니다 싶은 것도 회사에서는 감수를 하면서 다니는 게 맞겠죠? 오래 다녀야 할 회사니 손해 보는 것도 그냥 참고 다니는 게 맞는 거겠죠? 불합리한 것도 많고, 사람은 회사만 오면 다들 이상한 논리들이 생겨서 이상한 것 같네요.
고민상담
아니다 싶은 것도 회사에서는 감수를 하면서 다니는 게 맞겠죠? 오래 다녀야 할 회사니 손해 보는 것도 그냥 참고 다니는 게 맞는 거겠죠? 불합리한 것도 많고, 사람은 회사만 오면 다들 이상한 논리들이 생겨서 이상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