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반깁스 풀었는데 아직도 아파서 좀더 차고있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엄지 발가락이 골절되서 4주 반깁스 하고 어제 의사선생님이 풀고 다녀도 된다고 하셔서 풀었는데 약간 아픈 느낌이 들어서요 반깁스 좀 더 차고 다녀야 하나요? 아니면 적응해야해서 그런건가요? 서있을때는 괜찮은데 누가 스쳐지나가거나 발가락 누르면 좀 아파요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엄지 발가락이 골절되서 4주 반깁스 하고 어제 의사선생님이 풀고 다녀도 된다고 하셔서 풀었는데 약간 아픈 느낌이 들어서요 반깁스 좀 더 차고 다녀야 하나요? 아니면 적응해야해서 그런건가요? 서있을때는 괜찮은데 누가 스쳐지나가거나 발가락 누르면 좀 아파요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