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심자랑스러운시조새
채택률 높음
50대의 여성으로서 요즘들어 믾은 고민이 생기네요.
아들이 여친하고 사귄지 8년이네요. 결혼할거니 했더니 여친이 30살 되기전에는 안 한다나요. 속으로는
다행인것 같기도하고 걱정도 되네요 요즘들어 주변에 몇년씩 연애하고 헤여지는 애들이 많아서요. 그래서 우리
딸한테는 크면 결혼하지 말고 혼자 살아라고 롱담삼아 말하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진심자랑스러운시조새
아들이 여친하고 사귄지 8년이네요. 결혼할거니 했더니 여친이 30살 되기전에는 안 한다나요. 속으로는
다행인것 같기도하고 걱정도 되네요 요즘들어 주변에 몇년씩 연애하고 헤여지는 애들이 많아서요. 그래서 우리
딸한테는 크면 결혼하지 말고 혼자 살아라고 롱담삼아 말하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