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해장에 좋은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대범한애벌래285입니다.
해장에 좋을만한 음식으로는 어떤것들이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라면이 제일 최고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술을 마신 다음 숙취 해소를 위해서는 라면보다는 수분과 영양성분을 보충하는 음식이 좋습니다. 물, 전해질 음료, 해장국, 과일, 우유, 토마토, 콩나물을 이용한 음식들이 도움이 되며, 과다 음주를 피하고, 음주 중에는 물을 마시며, 간 건강을 유지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고, 숙취 증상이 심하거나 오래 지속될 경우에는 병원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해장에 좋은 음식으로 콩나물국을 추천드립니다
콩나물의 아스파라긴산이 간의 해독작용을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