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영민한뜸부기88
굶어도 살이 안빠지는 사람이 있나요?
아침만 먹고 점심 저녁은 거의 아아로 버티고 있는데 살이 안빠지네요..
아침도 햇반 1공기 간장계란밥해서 먹어요
운동을 하다가 몇개월을 쉬고 있어요
굶으면 살이 빠져야 되는거 아닌가요?!ㅠㅠ
체질에 따라 운동과 식단을 같이 해야 살이 빠지는 사람도 있는거죠?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굶어도 살이 안 빠지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기초대사량이 낮거나, 운동 부족으로 인해 신진대사가 느려지면 살이 쉽게 빠지지 않아요. 또, 아침에 먹는 식사는 열량이 비교적 높은 편이라 하루 전체 칼로리 섭취가 많아질 수 있으며 살을 빼려면 운동과 식단을 동시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해요. 운동을 다시 시작하고, 식단도 조절하면서 적절한 칼로리 섭취와 소모를 맞추는 게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