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보도연맹
양파 하루 권장량이 있을까요? 먹기가 어렵고 번거로워 양파즙으로 먹을까하는데요
양파나 즙이나 하루 몇개정도 먹어야 피가 깨끗해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하루에 2-3포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과량섭취시 소화불량 , 간손상 증 위험이있으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