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금연 1주일차인데 혹시 밤에 먹을만한 식단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남해안돌문어93입니다.
이제 금연을 한지 1주일이 넘었습니다. 아직도 흡연의 유혹에서 못 벗어났는데 그래도
엄청 참고 있습니다. 그런데 밤 늦은 시간에 자꾸만 과자같은 주전부리를 찾게
되는데 건강에 더 안좋을것 같더군요. 혹시 도움이 될만한 음식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간식으로 견과류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포만감을 주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빨리 금연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입이 심심하다고 해서 밤에 간식을 드시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참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