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무 설명없이 이가 갈렸어요 이거 대체 뭘까요
건강검진하러 치과갔는데 엑스레이찍고 좀 보시더니
충치가 있긴한데 초기라 그냥 냅두자고하셨는데
갑자기 아무 설명없이 이를 갈아내서요...
카운터에서 나갈때 뭘 갈았냐고 물어보니
치아요~ 이러길래 말이 안통할것같아서 집에와서 거울보니 치아에 홈이생겼네요;;
이거 뭐 어떻게해야하나요? ㅠㅠ
의료상담
건강검진하러 치과갔는데 엑스레이찍고 좀 보시더니
충치가 있긴한데 초기라 그냥 냅두자고하셨는데
갑자기 아무 설명없이 이를 갈아내서요...
카운터에서 나갈때 뭘 갈았냐고 물어보니
치아요~ 이러길래 말이 안통할것같아서 집에와서 거울보니 치아에 홈이생겼네요;;
이거 뭐 어떻게해야하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