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일반과제자 세금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사업자폐업해서 이달꺼지 신고해야하는데 부가세신고가 처음이라서 홈택스에서 하는건 알지만 뭘입력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잘 아시는분계세요?
지출은 거의없어서 매입기본적인것만 입력하면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사업자폐업해서 이달꺼지 신고해야하는데 부가세신고가 처음이라서 홈택스에서 하는건 알지만 뭘입력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잘 아시는분계세요?
지출은 거의없어서 매입기본적인것만 입력하면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