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차용증을 기준으로한 월복리 이자금액은?
월복리 1% 이자를 받는 조건으로 4년전 차용증을 받고 1000만원을 빌려 줬는데 원금과 이자를 한번도 받지 못했습니다. 차용증에는 원금 및 이자는 2년전에 완납하는 조건이었고 완납기간은 이미 지났습니다. 불이행시 모든 책임은 채무자가 진다고 써놨는데 더이상 기다리기 너무 힘이 듭니다. 현재 기준으로 원금 및 이자를 얼마만큼 받을수 있을까요?
법률
월복리 1% 이자를 받는 조건으로 4년전 차용증을 받고 1000만원을 빌려 줬는데 원금과 이자를 한번도 받지 못했습니다. 차용증에는 원금 및 이자는 2년전에 완납하는 조건이었고 완납기간은 이미 지났습니다. 불이행시 모든 책임은 채무자가 진다고 써놨는데 더이상 기다리기 너무 힘이 듭니다. 현재 기준으로 원금 및 이자를 얼마만큼 받을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