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상진실
친구가 생일이어서, 편의점을 자주 가는 친구이기에 편의점 실물형 기프트카드를 샀는데요.. 이거 도대체 어떻게 쓰는거에요?(친구한테 줄 때 사용 방법도 알려줄려고 합니다) 뒷면에 카드번호랑 바코드가 적혀있긴 한데.. 도대체 어떻게 쓰는건가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마크마크
제가 알기로는 그 카드? 비슷한거 떼서 편의점에서 결제할때 직원한테 쓱 보여주면 되는걸로 압니다!
답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