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칼퇴하는클로버
24.09.12
어떤 다이어트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고 건강에 좋은가요?
체중이 너무 많이 나가서 건강해지고 싶은데요. 또 요즘에 다이어트 관련 내용과 뉴스가 많더라고요. 어떤 방법이 실제로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지 너무 정보가 많네요. 직접경험한 다이어트 방법 중에 가장 효과적이고 건강에 덜 해로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9.12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방식에 따른 체중감량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기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식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