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플랫폼에 정치병자들이 너무 많아요 왜 그럴까요

질문하고 답변하는 플랫폼에 뭐만 하면 이재명이니 극우니 빨갱이니 ㅉㅂㄹ니 혐오표현은 경고가 필요할 듯한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현재 경제전문가입니다.

    개인의 정치 성향은 존중할 수 있지만 다른 정치 성향이라고 해서 또는 다른 성향의 정치인을 무분별하게 비난하는 것은 미숙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혐오표현이 아닌 실제 사실만을 가지고 평가하는 게 조금 더 긍정적인 방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얼마 전에도 쇼츠를 봤는데 대구에서 김부겸 뽑는다고 하니까 어떤 아저씨가 앞에서 빨갱이냐고 질문 하더라고요.소리 지르면서 사람들의 인식이 그러하고 말하는 것은 자유니까 어쩔 수 없는 것이겠지요 남을 욕하면 나의 입이 더러워지는 것 같습니다. 음. 언제까지나 그렇게 살지는 않겠지요 사람의 자정 능력을 믿습니다

  • 사람들이 모이는 어느 곳이나 규칙이 필요하리라 생각됩미다. 사회 전체로 보면 그 기본이 법이라는 이름으로 기능을 하고 있구요. 이 곳도 사람이 모이는 일인 만큼 그러한 규칙은 강력하게 필요해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박형진 경제전문가입니다.

    맞습니다. 사실 내용에 정치, 허위 내용 비방 등의 내용이 있으면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한쪽으로 의견이 쏠리지 않게 질문과 답변을 할 수 있게 신고제도가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하시면 됩니다.

    참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