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보험사랑합의 vs 소송 봐쥬세요
교통사실확인원 인피 0명일때 보험사랑 소송 vs 합의 가능한가요?과실은 저희가 0이고, 2주 염좌인데 경찰서에서 마디모 상해 낮은 가능성으로 인피를 0명 처리했어요.
알아보니 마디모 돌리면 안되는 상황 조건에 부합하고, 교통사고 재조사 이의신청은 했습니다.
교사원 관계없이 보험사랑 소송갈건지, 치료비 줄건지 합의가 가능할까요? 치료도 몇번 안갔는데 어이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과실은 저희가 0이고, 2주 염좌인데 경찰서에서 마디모 상해 낮은 가능성으로 인피를 0명 처리했어요.
알아보니 마디모 돌리면 안되는 상황 조건에 부합하고, 교통사고 재조사 이의신청은 했습니다.
교사원 관계없이 보험사랑 소송갈건지, 치료비 줄건지 합의가 가능할까요? 치료도 몇번 안갔는데 어이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