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할때만 열이 많이나는 이유가 뭘까요?

컴퓨터로 작업을 할때도 놀때도 있지만

유독 땀이나 더위가 일할때 늘어나는 기분인데 날씨도 슬슬 더워지니 불편해지기 시작하네요.

놀때도 빡겜을 하고 집중하는 구간도 딴생각도 많은데 똑같이 몰입해도 다르게 느껴지는건 그냥 심리적인 기분탓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거의 대부분 날씨 탓이라고 보시면 되고 습도 때문에 아마 그러시는 것 같아요. 몰라 작업하시면서 그런 경우도 있지만 거의 날씨라고 보시면 됩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