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느아
다이어트를 하려면 식단과 운동 중 뭐가 더 중요할까요?
둘 다 중요하다는 건 알지만 시작하려면 우선순위를 정하고 싶어요.
식단부터 철저히 바꾸는 게 맞을지, 운동을 먼저 시작하는 게 좋을지 고민돼요.
요요 없이 건강하게 체중을 줄이고 유지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실제로 성공해보신 분들 식단이나 루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를 할때에는
식단을 기본적으로 해야지 어느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운동을 병행할때 효과가 더해지며 요요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