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만먹으면 실수를하네요ㅜ 술을끊는게 최선일까요?

매번 술만 먹으면 하지 않아도 될말을 하네요ㅠ

누가 물어본것도 아니고 필요한 주제도 아니었는데

괜한소릴해서 술먹은 다음날 눈뜨면 항강 이블킥입니다

술을 끊는방법밖에 없을까요?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답을 알고있네요 답을 알지만 그러고 싶은맘이 없는게 문제죠 나중에는 내가 술이 취했을때 다른 사람이 나한테 실수를해요 더큰 문제는 그걸 내가 모르는거죠

    술깨고 나면 후회하지 마시고 절주가 안되면 금ㅈㄷㆍ하세요 그러다 친구도 다 끊어집니다

  • 술을 먹었을때 실수를 하면 금주를 하시는건 맞는거 같아요

    그래도 이제 금주의 동기가 생겼으니 첫 번째 단계는 성공한 거죠 술을 대신할 활동을 찾거나 대체 음료를 찾거나 (요즘은 무알코올도 잘 나오잖아요) 금주를 하면 소소한 보상을 주는 것도 도움이 될거 같아요

  • 술 마실 때마다 실수하면 진짜 다음날 이불킥 오는 거 너무 공감돼요 완전 끊는 게 답일 수도 있지만 보통은 먼저 양 줄이거나 속도 조절부터 해보는 경우가 많아요 근데 계속 반복되면 그때는 끊는 것도 현실적인 선택이고요 핵심은 내가 조절 가능한 상태냐인 것 같아요

  • 그래도 아침에 눈뜨시면 생각나서 이불킥하는거면 .. 만취는 아니셨나봐요~  어쩌겠어요 ㅠㅠ 줄이셔야죠 

    상대방얘기를 들어주시는것도 좋은 방법같아요.

    파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