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침착한게142
아이 주식계좌에 돈 넣어주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당연히 부모님이 매매도 해주실텐데 저도 그렇구요. 근데 부모가 매매해주면 증여로 안본다는데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투자원금만 증여세 신고 잘 하시면 되며, 운용수익은 증여로 보지 않습니다. 부모가 대신 운용하더라도 증여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45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