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친근한꿩62
친근한꿩6222.10.26
탄단지 비율은 어느 정도가 적당한가요?
건강 증진이 목적인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을 어느 정도로 설정해서 섭취하는 게 가장 좋을까요? 이게 말이 다 달라서 구체적인 부연 설명과 함께 답변 부탁드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단지비율은 442가 가장 좋은 편으로 알려져있지만
질문자님이 당뇨나 고혈압이 있으시다면 저탄고지의 개념으로 343정도로 비율을 조정해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