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탈퇴한 사용자
종합 비타민 영양제, 꼭 챙겨 먹어야 효과가 있을까요?
종합 비타민 영양제를 꾸준히 챙겨 먹어야만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아니면 가끔씩 생각날 때만 먹어도 어느 정도 효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평소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영양 불균형이 걱정돼서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려고 하는데... 매일 꼬박꼬박 챙겨 먹는 것이 쉽지 않아서요... 꾸준히 먹어야만 효과가 있다면 노력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조금 더 편하게 섭취하고 싶습니다... 종합 비타민의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한 섭취 방법이나 주기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효과가 있어요
종합비타민은 챙겨 먹는것만으로 몸에 신진대사가 빨라지고 건강을 개선하는 작용을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