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실업급여 받은 사람이 전 직장 입사할수 있나요?
현재는 실업급여 받는 중 입니다. 그 전 직장이 일이 없어 퇴사했지만 다시 좋아진 경우, 다시 전 직장으로 입사 가능한가요? 전 직장으로 다시 입사시 불이익은 어떤게 있나요? 그리고 입사시 회사측에도 불이익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현재는 실업급여 받는 중 입니다. 그 전 직장이 일이 없어 퇴사했지만 다시 좋아진 경우, 다시 전 직장으로 입사 가능한가요? 전 직장으로 다시 입사시 불이익은 어떤게 있나요? 그리고 입사시 회사측에도 불이익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