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21살)
바로 본론으로 가기전에 빠른 설명을 위해 음슴체 사용하겠음.
본인은 코로나 풍파로 대인관계에 조금 나사하나 빠진듯한?? 성격의 소유자가 됨 (애정결핍..? 너무 I임) 그래서 고1까지 학교도 잘 안나갔고 어찌저찌해서 특성화고를 갔음에도 학교에 흥미가 없어 자퇴를 택함. But, 가족들이 자퇴를 택했으니 혼자 살아봐야할 줄도 안다고 자립을 시킴.
고1~고3까지 알바-집-알바를 했고, 이 일상이 지쳐서 어느정도 모으고 일을 그만두고 집에서 혼자 영화보고 이런게 반복되었음. (무료하고 힘들고, 우울한)
그래서 성인이되자마자 군입대을 하였고, 주변을 좀 둘러보니 남들은 나랑은 확실히 다르고 무언가 정상적인 인생? 을 산다고 생각함. 그래서 뭐라도 노력해보려고 하는데 끈기도 없고… 무엇보다 재미도 없고… 남들이랑 자꾸 비교만 하게되는게 반복되니깐 가정환경을 탓해보기도 하지만 의미가 없는 것 같아서 글을 적어봄.
이젠 갈 곳도 없고, 하고 싶은것도 왜 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적어봄…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