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상대방 피고가 항소를 했는데 진행기간
전자 소액소송인데 한달넘게 진행이 없네요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나요 전자소송이라 빨리빨리 진행될줄 알았는데요 아직 기일도 안정해졌고 항소장만 제출한상태인데 이거 시간끌기인지 지겹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전자 소액소송인데 한달넘게 진행이 없네요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나요 전자소송이라 빨리빨리 진행될줄 알았는데요 아직 기일도 안정해졌고 항소장만 제출한상태인데 이거 시간끌기인지 지겹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