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정중한갈매기56
정중한갈매기5622.10.10
아이 키크는데 좋은 음식 뭘까요?
안녕하세요 아이가 어느순간 키가 잘 안커서 고민인데 키크게하는데 도움이되는 음식이 있을까요? 성장에 도움이되는 음식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키 성장에는 단백질과 칼슘이 많은 영향을 끼치며
단백질은 육류 생선 계란 우유 콩 유제품 등에 많이 들어있고
칼슘은 뼈째먹는생선 시금치 우유 등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위의 음식들을 활용해보는것을 추천해드리며,
탄산음료의 인이 뼈속의 칼슘이 용출되는것을 촉진시키기에
가능하다면 탄산음료는 먹지않도록 하는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