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억수로끼가많은피자
머리 밤에 감으시나요? 아침에 감으시나요?
저는 아침에 감는데, 밤에 감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여러분은 언제 머리를 감으시나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18개의 답변이 있어요!
무조건 밤!! 엄청 개운하게 잠들구ㅠㅠ 기분도 좋아여 작성자님도 한 번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침과는 다르게 여유도 넘쳐서 샤워 겸으로 씻으며 여러가지 생각들도 해보고 상상도 해보는 듯 해요!! 그리고 누울때 보송해진 기분이라 행복한 느낌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요즘같은 날씨엔 밤에 감고 잡니다.
밤에 감고 자고일어나면 머리가 뻗치고, 엉망이 되더라도 밤에 감고 자면 잠자고 일어났을때 컨디션이 조금 가벼운느낌이 듭니다.
아침에 물을 축이고 드라이 스타일링 합니다.
하루동안 머리에 쌓인 먼지나 피지를 씻지않고 자게되면 탈모의 원인이 될수있다고 해서 밤에 감고있어요 중요한 약속이 있는날이나 특별한 날은 저녁에 감고 아침에 또 감아요
그리구 안씻고 배게를 배면 좀 찝찝해소,,, 배게가 얼굴에도 영향을 줄테니 저는 최대한 깨끗이 씻고 자고있습니다 근데 뭐 개인의 자유니까 편한대로 하심 될것같습니다!
메리는 밤애 감을때도 아침에 감을때도 있어요
그날 땀좀을리거나 더웠다싶으면 밤에도 감고 아침에는 무조건 감고있어요
자고나면 머리가 엉망이라 감고 드라이해야 출근할수있어요
저는 머리에 기름기가 많아서 아침에 한 번, 밤에 한 번 감아요.
자고 일어나면 기름기가 조금 보이는데 안감고 출근하면 낮쯤에 머리 기름이 너무 많아서 민망하더라구요.
그리고 밖에서 묻히고 온 먼지들 닦아내려 밤에 한 번 더 감고 잡니다.
저는 밤에 감는 편입니다~ 머리카락이 길어서 아침잠이 많은 저에겐.. 밤에 감고 자는게 더 효율적이여서요ㅎㅎ
그리고 하루동안 온갖 미세먼지와 노폐물들이 머리카락에 쌓였을텐데 딱 밤에 씻어내주면 마음이 편해요!! 😏
하지만 그냥 머리를 풀고 자버리면 이상하게 떠버려서 머리 감고 잘 말린 다음에 단정하게 묶고 자는 편입니다! 그러면 아침에 일어나도 머리가 안 떠서 좋드라구용ㅋㅋ
보통 운동하고 돌아오는 날은 저녁에 감고,
아침에 지저분하거나 기름지면 또 감는 편이에요 🥹
저녁에 개운하게 씻고 자니 더 좋긴 하던데 …
기름질까봐 걱정되서 그때그때 다른 것 같아요 🤣
저는 아침에 감는 편이 더 좋더라고요 ㅋㅋ 자고 일어나면 머리가 눌리기도 하고 씻고 나가면 개운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이 있어서요! 물론 밤에 감고 자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아침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