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밤에 감으시나요? 아침에 감으시나요?

저는 아침에 감는데, 밤에 감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여러분은 언제 머리를 감으시나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18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조건 밤!! 엄청 개운하게 잠들구ㅠㅠ 기분도 좋아여 작성자님도 한 번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침과는 다르게 여유도 넘쳐서 샤워 겸으로 씻으며 여러가지 생각들도 해보고 상상도 해보는 듯 해요!! 그리고 누울때 보송해진 기분이라 행복한 느낌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같은 날씨엔 밤에 감고 잡니다.

    밤에 감고 자고일어나면 머리가 뻗치고, 엉망이 되더라도 밤에 감고 자면 잠자고 일어났을때 컨디션이 조금 가벼운느낌이 듭니다.

    아침에 물을 축이고 드라이 스타일링 합니다.

  • 아침에 감습니당 !! 밤에 감으면 다음날 일어나면 부시시 ... 괜히 정수리도 기름져보이고 ,, 개운하지가 않아요 그냥 잠깰겸 아침에 개운하고 뽀송히 감습니당 🫧

  • 하루동안 머리에 쌓인 먼지나 피지를 씻지않고 자게되면 탈모의 원인이 될수있다고 해서 밤에 감고있어요 중요한 약속이 있는날이나 특별한 날은 저녁에 감고 아침에 또 감아요

    그리구 안씻고 배게를 배면 좀 찝찝해소,,, 배게가 얼굴에도 영향을 줄테니 저는 최대한 깨끗이 씻고 자고있습니다 근데 뭐 개인의 자유니까 편한대로 하심 될것같습니다!

  • 아침에 감으시고 밤에는 피하세요 머리자주 감는 것도 두피나 모발에 않좋아요 전 주로 일주일에2~3회감고요 샴프는 여러가지 써서 나한태 맛는 걸쓰세요

  • 메리는 밤애 감을때도 아침에 감을때도 있어요

    그날 땀좀을리거나 더웠다싶으면 밤에도 감고 아침에는 무조건 감고있어요

    자고나면 머리가 엉망이라 감고 드라이해야 출근할수있어요

  • 저도 밤이요.

    밤에 씼고 자면 엄청 개운해요.

    잘때도 엄청 시원(?)하고!!!!!!!!!!

    물론 아침에 허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주로 밤에 씼습니다

  • 보통은 아침에 감긴 하지만.. 아침에 너무 귀찮을 것 같으면 전날 밤에 감는 편입니다 솔직히 효과는 밤이 더 조은 것 가타요 하지만 아침이나 밤이나 귀찮은건 똑같달까요..

  • 전 밤에감는게 더좋더라구요. 밤에머리를감으면 잘때 머리가 개운하니까 뭔가 잠도 더 잘오는거같고 나침엔 너무졸려서 머리를 못감겠어요..

  • 저는 밤에 감아요

    낮동안 밖에서 먼지가 잔뜩묻은 상태라 그대로 자기 찝찝해서요

    그리고 밤에 감으면 아침에 안감아도 되서

    출근준비시간을 줄일수 있어서 좋아요!ㅎ

  • 저는 아침 저녁으로 감는거같아요.

    사실 자기 전에 저녁에 감으니 아침에는 안감아도 될거같은데

    자고 일어나 머리가 부시시해서 감게 되더라구요

  • 저는 머리에 기름기가 많아서 아침에 한 번, 밤에 한 번 감아요.

    자고 일어나면 기름기가 조금 보이는데 안감고 출근하면 낮쯤에 머리 기름이 너무 많아서 민망하더라구요.

    그리고 밖에서 묻히고 온 먼지들 닦아내려 밤에 한 번 더 감고 잡니다.

  • 저는 보통 밤에 감는 편입니다! 낮에 밖에서 생활하면서 먼지도 묻고 더러워졌을텐데 침대에 눕기 너무 찝찝하고 잠들기에도 찝찝해서요 ㅠ

  • 저는 밤에 감는 편입니다~ 머리카락이 길어서 아침잠이 많은 저에겐.. 밤에 감고 자는게 더 효율적이여서요ㅎㅎ

    그리고 하루동안 온갖 미세먼지와 노폐물들이 머리카락에 쌓였을텐데 딱 밤에 씻어내주면 마음이 편해요!! 😏

     

    하지만 그냥 머리를 풀고 자버리면 이상하게 떠버려서 머리 감고 잘 말린 다음에 단정하게 묶고 자는 편입니다! 그러면 아침에 일어나도 머리가 안 떠서 좋드라구용ㅋㅋ 

  • 아침이요! 잠도 깨고 개운하고 좋아요

    밤에 감으면 자면서 뒤척거리고,그래서 

    아침이되면 다시 떡지거나 머리가 

    너무 부스스스ㅡㄹ 해져서 별로임

  • 보통 운동하고 돌아오는 날은 저녁에 감고, 

    아침에 지저분하거나 기름지면 또 감는 편이에요 🥹

    저녁에 개운하게 씻고 자니 더 좋긴 하던데 … 

    기름질까봐 걱정되서 그때그때 다른 것 같아요 🤣

  • 밤에 감습니다. 일단 밖에서 묻은 온갖 먼지들을 침실에 끌어들이고 싶지 않고 깔끔하고 개운한 상태로 잠들길 원합니다. 요즘같은 날씨엔 밖에서 흘린 땀도 문제고요

  • 저는 아침에 감는 편이 더 좋더라고요 ㅋㅋ 자고 일어나면 머리가 눌리기도 하고 씻고 나가면 개운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이 있어서요! 물론 밤에 감고 자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아침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