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3년 연애 헤어지고 3주만에 다른사람 만나는게
3년을 연애 했었는데 제가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상대방이 3주동안 계속 난 아직 널 사랑한다며 매달렸었구요. 근데 갑자기 자기 좋은 사람 만난다면서 얘기를 하네요. 3주만에 다른 사람 만나는 거면 절 진심으로 사랑 했던게 아니겠죠? 뭔가 그냥 어이가 없네요
고민상담
3년을 연애 했었는데 제가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상대방이 3주동안 계속 난 아직 널 사랑한다며 매달렸었구요. 근데 갑자기 자기 좋은 사람 만난다면서 얘기를 하네요. 3주만에 다른 사람 만나는 거면 절 진심으로 사랑 했던게 아니겠죠? 뭔가 그냥 어이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