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견실한개리122
요리 전문가 분들 멸치볶음 맛있고
비리지않게 만드는 레시피 알려주세요
저도 나름 한다고 하는데 가끔씩
만들고 나면 비린맛이 한번씩 올라와서
다시 할때가 많아요 전문가분들 맛있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주혁신적인수국
안녕하세요! 우선 멸치볶음의 비린맛을 줄이려면 *양념 전에* 멸치를 기름 없이!!!! 약불에서 2~3분 정도 먼저 볶아주시면 됩니다
이유는 이렇게해야 수분과 잡내를 날라가요
그다음에는 간장, 올리고당, 다진 마늘을 넣어 양념해주시고 불을 끈 뒤 참기름과 깨를 넣어 마무리하면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견과류도 넣으면 비린맛도 한층 줄어용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