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독감인지 감기몸살인지 모르겠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어제 오후 3시반부터 두통 시작했고 저녁되니 점점심해져서 11시에 타이레놀 먹고 나아져서 잠. 오늘아침 일어나니 목이 칼칼햇음. 목감긴줄알고 약 안먹음.
슬러시먹고 뭐 밥도 먹고 학원갓다오니 집오는길에 몸이 처지기 시작했음. 목 뿐 아니라 코 뒤쪽? 도 컬컬해졌고. 집와서 칼국수먹다가 도저히 식욕이 안돌고 더 먹으면 체할거같아 침대에 누움. 근데 그러고나자마자 10분? 지나니 두통이 심하진 않지만 어지럼증+열볼이뜨겁고 되게 몽롱햇엇고 체온계로 재진 못했음)목,코아픔+메스꺼움+그리고 등?흉부?가 잘못잔거마냥 땡기고 아팠음.숨쉬기도 힘들어졌고 심장도 좀 빨리뛰고 덥고 손발도 전기통하듯 저리고 가만히 누우면 너무 어지러워서 발 손 가만히 못 두고 주물럭 거렷음
화장실도 20분전에 갓는데 또 엄청 마려워져서 한번 더 갔고. 죽을것같고 열나는것같아 7시 18분 타이레놀 복용함. 그리고 숨 코로 들이쉬고 입으로 내쉬는거 반복하면서 의식 안하려햇더니 점점 졸리더니 그상태로 1시간 쫌 넘게 잔거같음 그리고 일어나니 생각보다 괜찮아졌고, 엄마가 억지로 화이트벤 인후통기침시럽 먹이려다 성분 겹친다고 한모금 먹고 나머진 뱉음 다시 누우니 상태가 훨씬 괜찮아졌음
일어날때 어지럽지도 않앗고 지금 상태는 두통 좀 있고 목은 여전히 칼칼함 열은 잘 모르겠음 저녁을 칼국수 6시쯤 먹어서그런지 배는 고픈데 먹으면 또 늦었고 울렁거릴것같아서 보리차만 마시고있음
타이레놀 먹고 자려고하는데 내일 약으로 버티다 병원 오후에 가도 괜찮을까요 ? 기침이나 콧물은 아예 안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