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당좌대출이자율 → 가중평균차입이자율로 변경
당좌대출이자율을 적용하면 의무 3년 적용된다는것은 알고 있습니다.
궁금한건 시점입니다.
CASE1.
15년에 가지급발생하고 17년에 모두 회수하였습니다 (당좌대출이자율 적용 4.6%)
시간이 흘러 19년도에 추가 가지급금이 발생되었다면 가중평균차입이자율을 적용해도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당좌대출이자율을 적용하면 의무 3년 적용된다는것은 알고 있습니다.
궁금한건 시점입니다.
CASE1.
15년에 가지급발생하고 17년에 모두 회수하였습니다 (당좌대출이자율 적용 4.6%)
시간이 흘러 19년도에 추가 가지급금이 발생되었다면 가중평균차입이자율을 적용해도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