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타인이 자꾸 귀엽다~귀엽다 하는데 듣기는 좋잖아요
냅둬야겠죠?ㅎㅎㅎㅎ
듣기는 진짜 좋아요~
웃는게 귀엽다 그냥 귀엽다 눈도 크고 귀엽다
그러기엔...나이가...덩치가... 하~ㅠㅠ
미안하기도 하고 계속 아니거든!! 해줘도
지눈엔 마냥 귀엽다고 하는데 냅둬야겠죠?
고민상담
냅둬야겠죠?ㅎㅎㅎㅎ
듣기는 진짜 좋아요~
웃는게 귀엽다 그냥 귀엽다 눈도 크고 귀엽다
그러기엔...나이가...덩치가... 하~ㅠㅠ
미안하기도 하고 계속 아니거든!! 해줘도
지눈엔 마냥 귀엽다고 하는데 냅둬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