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이덕배
제가 방학을해서 항상 새벽 2시 3시에 자는데 너무 늦게일어나고 아침밥도못먹고 점심에 일어나버리니까 조금 눈치도 보이고 저한테도 좋지않은거 같아서 일찍 자보려는데 잠 잘오는 방법좀 알려주세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오중이
안녕하세요. 오중이입니다.
빗소리유투브 들으면서 🎶 〰️ 👀 🌸 ☔️ 최대한 편안한자세로 마음을 가지고 하루하루를 편안하게 보내시면 꿀잠잘듯항니다😴
응원하기
우도아빠
안녕하세요. 우도아빠입니다.
먼저 자기전 스마트폰하는습관을버리세요
자기직전 따뜻한물도좋습니다 또한 유투브에 수면음악한번찾아서 활용해보시구요 마지막으로 자기 3시간전 운동을 하시면 몸이 녹초가되서 잠이잘안옵니다
잠자기위해 술을마시는것은 비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