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빈속에 우유를 마시면 속이 아픈 이유?
예전에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우유를 한 잔 마시면서 아침을 시작하고은 했는데 빈 속에 우유만 마시면 속이 조금씩 아프더라고요. 빈 속에 우유를 마시면 속이 아픈 이유가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예전에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우유를 한 잔 마시면서 아침을 시작하고은 했는데 빈 속에 우유만 마시면 속이 조금씩 아프더라고요. 빈 속에 우유를 마시면 속이 아픈 이유가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