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참신한자라23
참신한자라2322.10.30
단백질 높은 음식 종류 알려주세요
다이어트 하고 있습니다 고등어 참치 계란 이런거 말고 단백질 많은 음식 종류가 궁금합니다 몸에 좋은 고단백 음식 무엇이 더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으로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계란 콩 두부 육류 생선 해산물 유제품이 있으며
고등어 참치 계란을 제외한다면 닭가슴살, 소고기, 돼지고기 안심, 두부, 굴 등이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