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기분이 좋았다가 안좋았다가 개같았다가 평범했다가 다 부셔버리고싶다가 오락가락한것 같아요
정말 재밌는인생
이게 바로 호르몬일까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친절한말똥구리6
안녕하세요! 기분이 오락가락할 때 정말 힘드시죠. 이런 기분 변화는 스트레스나 호르몬 변화 때문일 수 있어요. 이럴 때는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좋아하는 취미 활동을 해보는 것도 도움이 돼요. 또한, 친구나 가족과 대화를 나누며 마음을 털어놓는 것도 좋아요. 만약 기분 변화가 너무 심하거나 오래 지속된다면 전문가와 상담해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응원하기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고민이 많으신가 보네요 기분이 오락가락 같네요 누구나 같은 기분을 느끼는 것으로 고민이라고 하기는 좀 그래요 누구나 그러니까
푸른나무102
좀 주무세요 뭔가이유가 있고 근본적인 근심이있으니 그러시는거 같은데 주무시고나서 일어나셔서 적느세요 하나씩 차분히 그래도 분노조절이안되면 병원가보세요 이문제는 근본적인 문제를 찾으셔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