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재빠른비버222
채택률 높음
최근들어 양배추를 자주 먹고 있는데 생으로 먹을때와 익혀 먹을때 어떤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요
평소에 생으로 먹기도하고 올리브유에 살짝 볶아 먹기도 하는데 검색을 하다보니 생으로 먹으면 비타민 손실이 적다고 하고 익혀 먹으면 소화가 더 잘된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어떤 방법이 더 좋은지 또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먹는것이 좋은지 궁금 합니다. 답변 좀 부탁 드릴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재빠른비버222
평소에 생으로 먹기도하고 올리브유에 살짝 볶아 먹기도 하는데 검색을 하다보니 생으로 먹으면 비타민 손실이 적다고 하고 익혀 먹으면 소화가 더 잘된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어떤 방법이 더 좋은지 또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먹는것이 좋은지 궁금 합니다. 답변 좀 부탁 드릴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