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경구 피임약 까먹음 도와주세요 ㅠㅠㅠ
성별
여성
나이대
25
1년째 복용중이고 이번 피임약 7정까진 제대로 먹었는데요 오늘이 12알째여야 하는데 한 알이 더 있더라고요
8~11 중에 까먹은 날이 있는 거 같은데 언제인지 모르겠어요 ㅠ
1.이런 경우 지금이라도 하나 더 먹어야 하나요? 아님 하루 밀린 채로 한 알 씩 먹어야 하나요?
2.이런 경우 피임효과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5
1년째 복용중이고 이번 피임약 7정까진 제대로 먹었는데요 오늘이 12알째여야 하는데 한 알이 더 있더라고요
8~11 중에 까먹은 날이 있는 거 같은데 언제인지 모르겠어요 ㅠ
1.이런 경우 지금이라도 하나 더 먹어야 하나요? 아님 하루 밀린 채로 한 알 씩 먹어야 하나요?
2.이런 경우 피임효과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