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스위스 리조트 화재 10명 사망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전이전이
과일 아무 때나 먹지 말고, 살 빼려면 언제 먹어야 하나요?
과일은 비교적 낮은 칼로리에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 등 건강에 좋은 영양이 풍부한 식품인데요. 하지만 과일도 많이 먹으면, 살을 찌울 수 있다고 합니다.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면서,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되는 과일 섭취 방법은?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은 식전, 오전에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식후에 먹게되면 혈당을 올리게되어 좋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