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거짓말탐지기
점심만 먹으면 식곤증 때운에 너무졸리네요 여러분들은 식곤증이 있으신가요? 또 식곤증이 있으시다면 어떻게 해결하시나요,ㅎㅎ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점심만 먹으면 식곤증 때운에
너무졸리네요 네 맞습니다 너무 졸리죠
당수치가 올라가러 그래요.
여러분들은 식곤증이 있으신가요? 네 조금 있어요.
하지만 스마트 폰 하면서 안자려고 함니다.
또 식곤증이 있으시다면 어떻게 해결하냐면
찬물로 세수하거나 앱켜서 이런거 하고 놀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고독한들개
식후엔 무조건 찬물로 양치하며 눈물 찔끔 흘리거나
엄지 검지 사이를 비명 나올 때까지 꼬집으세요
아니면 딱 10분만 좀비처럼 걸어야 형당 쇼크사> 를 피합니다 ㅋ
지나치게편식하는초밥
안녕하세요.
저는 밥먹고 나면 혈당스파이크 증세 같이 쉽게 피곤하고 졸음이 쏟아져서 가벼운 산책을 합니다. 여유나 시간이 된다면 간단한 산책 등 걷기 추천드립니다.
어쩌면예쁜소시지볶음
저는 그래서 무조건 과식 안했어요!
한 숟갈 덜 먹으면 조금 덜 하더라구요!
그리고 꼭 앉아 있고, 시간이 남으면 산책을 한다던지
근데 출근을 일찍해서 피곤한거라면 10분정도 눈 감고 휴식을 가지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