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고 식곤증 어떻게 해결하이나요?

점심만 먹으면 식곤증 때운에 너무졸리네요 여러분들은 식곤증이 있으신가요? 또 식곤증이 있으시다면 어떻게 해결하시나요,ㅎㅎ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점심만 먹으면 식곤증 때운에

    너무졸리네요 네 맞습니다 너무 졸리죠

    당수치가 올라가러 그래요.

    여러분들은 식곤증이 있으신가요? 네 조금 있어요.

    하지만 스마트 폰 하면서 안자려고 함니다.

    또 식곤증이 있으시다면 어떻게 해결하냐면

    찬물로 세수하거나 앱켜서 이런거 하고 놀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식후엔 무조건 찬물로 양치하며 눈물 찔끔 흘리거나

    엄지 검지 사이를 비명 나올 때까지 꼬집으세요

    아니면 딱 10분만 좀비처럼 걸어야 형당 쇼크사> 를 피합니다 ㅋ

  • 안녕하세요.

    저는 밥먹고 나면 혈당스파이크 증세 같이 쉽게 피곤하고 졸음이 쏟아져서 가벼운 산책을 합니다. 여유나 시간이 된다면 간단한 산책 등 걷기 추천드립니다.

  • 저는 그래서 무조건 과식 안했어요!

    한 숟갈 덜 먹으면 조금 덜 하더라구요!

    그리고 꼭 앉아 있고, 시간이 남으면 산책을 한다던지 

    근데 출근을 일찍해서 피곤한거라면 10분정도 눈 감고 휴식을 가지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