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머리가 M 자모양으로 탈모가 진행하려고하네요.
방진복 입고 근무중인데 방진복 입고 근무해서 그런지 땀이 나면서 머리에 영향이가서 그런가 머리가 M 모양으로 탈모가 되려고해요..
이럴때 어떻게해야될까요? 병원에 가서 상담받아야될까요?
일도 힘든데 머리도 빠지니 너무 힘드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방진복 입고 근무중인데 방진복 입고 근무해서 그런지 땀이 나면서 머리에 영향이가서 그런가 머리가 M 모양으로 탈모가 되려고해요..
이럴때 어떻게해야될까요? 병원에 가서 상담받아야될까요?
일도 힘든데 머리도 빠지니 너무 힘드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