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누가 제 물품에 매직으로 낙서를 해놨습니다.
고시텔에 두달쯤 지내고 있는데 최 근래 누군가가 제 옷 라벨에 매직으로
낙서하고 제 우산에도 낙서를 웃기게 찍찍 해놨습니다.
지금 두번째 일이라 누군가 고의성으로 낙서한거 같아요
경찰에 신고접수해도 받아주나요?
재물손괴죄로 성립하나요?
고시텔에 cctv 도 다 있습니다.
법률
고시텔에 두달쯤 지내고 있는데 최 근래 누군가가 제 옷 라벨에 매직으로
낙서하고 제 우산에도 낙서를 웃기게 찍찍 해놨습니다.
지금 두번째 일이라 누군가 고의성으로 낙서한거 같아요
경찰에 신고접수해도 받아주나요?
재물손괴죄로 성립하나요?
고시텔에 cctv 도 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