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하에서 찾은 1,000건의 질문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구청에서 근로능력평가를 받아오라는데.월1회 레이저 치료를 7회 받고있으며.아직도 통증.당김.가려움 떡살로 고생하고 있어요.기초생활 수급자로 1년 동안은 산정특례로 해당구청에서 해주었는데 기간이 종료됨에 따라해당 병원에서 근로능력평가를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우울증·조울증심리상담Q. 근로능력평가진단서 꼭 입원해야 하나요?그리고 진단서 사본과 근로능력평가진단서는 무조건 입원을 2개월동안 해야하나요? 찾아보니까 굳이 입원까지 안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맞나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근로능력 평가서에 대한 질문을 드립니다동네 어른께서 7월달에 근로능력 평가서가 나옵니다그런데 10년동안 진료받았던 종합병원 의사 선생님이 퇴사를 하셔서 지금 몇개월동안 공석입니다그래서 비슷한 질병을 보는 타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근로능력평가 궁금한점 질문드립니다.근로능력 평가 통지서가 오면 다니던 병원의 2개월치 내역을 행정복지센터에 제출합니다.지금까지 갑상선기능저하증으로 2번? 3번?
- 임금·급여고용·노동Q. 수급자입니다 근로능력평가.서제출하라고합니다수급자입니다.16년 심장질환으로 수급자혜택을받고있습니다.5월16일까지 근로능력평가서.진료내역서를 제출하라합니다 2020년까지는2달에1번 올해는3달에한번 진료를받고 약물치료중입니다근로는할수없는형편입니다혹 약물치료중인이유로 수급자에서 탈락할수도있는지요?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근로능력평가시 병원 기록이 없으면 탈락인가요?그럼 더이상 감상선 약을 받기위해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될 것이고...그럼 다음 근로능력 평가시 병원 기록이 없다면 근로능력이 있다고 판단되어기초주거급여만 받고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근로능력평가서 발급에 대해서 질문을 드립니다호홉기 내과 의사 선생님이 공석이면근로능력평가서는 어디서 떼야 하나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근로능력 평가 진단서를 받으려고 하는데요.최근 2개월 된 진단서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신장수술은 작년 9월에 했구요. 고혈압 진단받은 건 작년 4월 인가 그래요 다른 병원 가서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이번 근로능력평가 실사는 어디서 시행하나요?이번 이재명 정권이 바뀌고 난 다음에 근로능력평가 방식에 변화가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이전에는 면답 위주인데 이번에 활동능력평가로 바뀌었다고 들었는데요.이미 서류는 제출하고
- 내과의료상담Q. 정신과 지병으로 근로능력평가 무 받고 있는데요정신과 지병으로 근로능력평가 무 받고 있는데요 정신과 개인병원 다니고 있는데 젤독스라는약이 조현병약인데 살이 안찐다고 들었는데 개인병원에는 이약을 안쓴다고 들었는데 대학병원으로